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잡소리]김정은 위독설에 대한 생각

잡소리

by 가난한 그래도널 2020. 4. 27. 12:18

본문

728x90
반응형

세계가 코로나19로 신음하는 가운데 의료진들의 희생과 많은 분들의 기부, 봉사로 어느정도 정상을 찾아가고 있는 우리나라...

그런데 얼마전 CNN에서 김정은 위원장이 위중하다는 기사를 내보냈다

 

CNN 까지는 그렇다고 하는데 로이터 통신까지 의료진이 방문했다고 보도하니 때아닌 주식시장은 요동을 치고

로이터 통신까지 밑밥을 솔솔 뿌려대니 가짜뉴스가 판을 치게 된다.

 

물론 로이터 통신이야 딱 사실만 적시 했던거 같은데 그걸 CNN 기사와 콜라보해서 뉴스를 양산하니 

사람하나 죽이는건 일도 아니게 되어 버렸다.

 

일단 사실은 의료진이 북한에 들어간거와 공식석상에 안나오는거 두개 뿐인 듯

 


그런데 이 시기에 왜 이런 설이 나도는지에 대해 잡생각을 해봤음

 

1. 코로나 초기 우리나라에서 물밀듯이 빠져나간 외국인 투자자들이 다시 들어오기 위해서이다.

 

초반에 손털고 나간 외국인 투자회사들

그런데 왕창 떨어질 줄 알았던 주식시장이(물론 떨어졌지만)

동학개미운동이 벌어지면서 어느정도 회복하게 됨

심지어 코로나19관련해서 세계 1위의 대응을 보여주어

현재는 가장 안전한 나라가 되었음

아직 세계는 코로나19 확산이 ~inig 인데

한국은 혼자 선빵치고 도약이 가능할거로 보이니 속이 아픔

돈이나 벌어보자하고 다시 와봤더니 매도한 가격보다 평균가가 높음

그냥 들어오면 호갱 인증이라 생각한 그분들께서는 

타이밍 좋게 안보이는 김위원장관련 루머를 퍼뜨림

 

(물론 영화나 소설처럼 CNN 뒤에 대규모 투자자가 짜고 했을 거라고 하는건 너무 논리적 비약이 클 수도 있음)

싱크탱크가 뒷거래 할지 누가 알았겠냐

여러분 이거 다 ~ 거짓말인거 아시죠?

자 이제 떨어진 주식시장에 탑-승!

 

뭐요? CNN이 그럴리가 없다고요 ? 

여러분 이렇게 CNN은 클린합니다.

어짜피 저기도 언론의 탈을 쓴 회사일 뿐

 

2. 관심받고 싶거나 관심을 돌리고 싶거나

 

그게 아니라면 CNN이 관심을 받고 싶어서 그랬다고 생각해보자

매번 뉴스에 코로나19 코로나19 코로나19 거리니 광고 수익이 안들어온다

사람들이 코로나19만 나와도 채널을 돌려버리니까

많은 사람들이 처음에는 집중하면서 봤겠지만 

우리 인간은 어떠한 자극에 지속적으로 집중하는 동물이 아니다.

그러니 그들에게는 별반 상관 없는 주제로 한번 관심을 끌어보고 싶은거다

뭐? 관심끌면 뭐가 좋냐고?

 

광고 수익이 늘어나지요 ^______________^

 

언론은 이미 예전에 끝났어 다 돈때문에 하는거지

 

그게 아니라면 현재 미국내에 코로나19 관련 관심을 밖으로 돌리기 위해서 아닐까 싶음(이게 더 말이 안됨)

 


PS.

일단 내생각은 1번 .

 

왜냐면 지금 삼성 주식 1개 사놨으니까

 

여러분도 삼성전자 주주가 될 수 있습니다.

 

1주만 가져도 주주 아닙니꺼?

 

갤럭시 사뢍해요 ㅋㅋㅋ(ㅅㅂ)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