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소름 돋았다.


책으로도 나왔다고 ?


역시 뷔페니즘, 페미코인, 페미는 돈이 된다 ....


아니 진심으로 여경이라고 불리는게 싫고 경찰관이라고 불리는게 좋다면


1. 여경의날 폐지하자고 해라. 왜 여경의날을 만들었음?


2. 시험도 "여경" 특혜 받지 말고 다른 "경찰관"과 같은 시험으로 응시해라. 팔굽혀 펴기 그지같이 하지 말고 


3. 업무로 밖에 나왔으면 팔짱끼고 뒷에 있지 말고 달려들어라. 뭐 모니터링 요원이니


4. 진정 휴머니즘이라면 말 하나에 연연하지 말고 제대로 업무를 봐라. 제대로 경찰 업무를 보는 경찰관 누님들 보고 비하하지 않는다. 


5. 성별차이 가지고 징징대지 말고 강력계 지원도 좀 하고 조폭들 때려잡으러도 가고 해라. 경찰을 불렀는데 여자 경찰이 오면 일단 내 신변이 안전하지 않다고 느껴지는걸 어떻게 해야 하니 ? 여성 전용 경찰관인거니 ?



그런데 ... 착각하고 있는게 있음


어짜피 남자 경찰이든 여자 경찰이든


 다 짭새라고 하지 여짭새라고는 하지 않잖아?


그러니까 다들 경찰 하지말고 짭새라고 합시다 짭새

블로그 이미지

가난한 그래도널

이것 저것 다합니다. 정신머리없는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세상에나... 아직도 이런 돌직구를 구사하는 사람이 있다니....


그와 중 댓글은 겨울엔 추워서 입고 여름엔 땀흡수하려고 입는대... 미친 ㅋㅋㅋㅋㅋ


게다가 정의의 빈유는 뭐야 미쳤나..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가난한 그래도널

이것 저것 다합니다. 정신머리없는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한때 페북과 트위터에서 돌고 돌았던 이만 시리즈


수지가 없다니 ....



나도 나처럼은 안키울거임...


간호학과는 아파도 조퇴가 안됨...



대체 뭘 배우는거냨ㅋㅋ


아니 미친 ㅋㅋㅋㅋㅋ


공대생은 여자친구도 만듭니다.jpg


그러니까 병원가라고


엉?


ㅇㅇ ㅇㅈ


(?????)

(!!!)





국악으론 끝났어...


그리고 그 불려온 사람이 나였었지...



나도 제2외국어 독일어했는데... 그냥 일본어나 할껄...쓰읍


ㅇㅇ


그러니까 내가할 연구는 없음... 그 틈을 어떻게 비집고 들어가지?


변형된 시리즈


맞아 내인생의 의미는 엄마가 더 잘 알지





역시 느낌으로 보는거지... 물어보지마 ㅋㅋㅋ




그럼 슈발이라니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의 비결을 유출하다니 ㅋㅋㅋㅋ 아이 미친



블로그 이미지

가난한 그래도널

이것 저것 다합니다. 정신머리없는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4,000개의 미래를 보고 왔지만 내가 살 수 있는 방법은 이것 뿐이었어...


진심 3년전에 이걸 예언하다니


요즘 돌아가는 세태를 보면 현실판 닥터스트레인지 맞는듯

블로그 이미지

가난한 그래도널

이것 저것 다합니다. 정신머리없는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정 - 확

블로그 이미지

가난한 그래도널

이것 저것 다합니다. 정신머리없는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아 진짜 미친거 같.....



* 사족: 블리치 기술 중 천본앵 드립

흩날려라 천본앵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블로그 이미지

가난한 그래도널

이것 저것 다합니다. 정신머리없는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