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맛집투어

[별내맛집]비와별 닭갈비

by 그래도널 2018. 9. 13.
728x90

오늘은 별내에 위치한 비와별 닭갈비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주문 마감은 10시니까 늦지않게 오시는게 좋겠네요.

(이게 제일 중요함)

가격은 원조 닭갈비가 11,000원으로 크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저희는 퐁듀치즈닭갈비 + 어린이 메뉴를 시켰지요

닭갈비하면 생각나는 그! 후라이팬입니다.

닭갈비 먹으러 왔는데 이런데다 안해주면 뭔가 섭섭하지요.

동치미도 깔아주십니다.


맛은 뭐... 톡쏘는 맛도 없고 그냥 저냥...

어린이 메뉴가 나왔네요. 으아 솔직히 부모 입장에서 이 메뉴 하나만으로도 기분이 좋습니다. 뭔가 정성이 들어간 어린이 메뉴라는느낌? 다른데는 그냥 어쩔 수 없이 만든 메뉴라면 여긴 제대로 노리고 만들었네요. ㅋㅋ (2호가 잘먹어서 가산점 +2)

어른들 + 1호가 먹을 닭갈비가 나왔습니다.어서...어서...

2호 밥을 먹이고 있노라니 침고이는 비주얼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때쯤 일하시는 분께서 말씀하시죠

"떡은 드셔도 되요~"

그리고 드디어 완~성...!!

헐레벌떡 젓가락을 들어봅니다

크으 오랜만이다 닭갈비야...

요렇게 한쌈 싸서 먹으면 크으... 이

아? 뭔가 빠졌습니다...

저희는 "퐁듀치즈 닭갈비"를 시켰으니까요

짠 잊은줄 알았는데 찍어먹는 치즈를 가져다 주십니다.

본격 5천원짜리 퐁듀치즈...

1호에겐 미안하지만 그냥 푸욱 찍어서 한컷

수저로 안떳다고 혼났네요

끄어어어억 1호도 가세한터라 순식간에 사라진 닭갈비

하지만 이대론 부족합니다. 

오늘은 허리띠를 푼 날이니까요

봉.인.해.제!

닭갈비 먹고 볶음밥 안먹으면 뭔가 아쉽지 않겠습니까...

요집은 넓대대하게 펴주는 집이군요. 

하트를 기대했던 저는 조금 실망을 합니다...

맛은 뭐 ... ㅋ

봉인 해제한 김에 막국수도 시켰습니다.

돼지갈비=냉면

닭갈비=막국수

환상의 공식이지요 

양념장은 보기보단 안맵습니다. 


막국수까지 후루룩하다 아까 볶음밥에 뭐가 부족한지 깨달았습니다. 부리나케 셀프코너에가서 깻잎을 가져와서 커스텀 시작!

이것이 내가 만드는 볶음밥 MKII 닷!

역시 깻잎이 들어가니 색이 좀 사네요. 아내도 이게 좀더 낫다고 하는군요.


평가: 맵지않고 단맛에 치중되어 있는 닭갈비로 여성분들은 좋아하겠지만 아내와 나 둘은 그다지 임팩트가 없어서 1차 실망에 원하던건 아무래도 치즈닭갈비였는데 퐁듀를 시켜서 맛이 더 뭉개진거에 2차 우울

퐁듀치즈닭갈비는 조금 더 매콤했으면 어땟을까 싶은데 일단 무난하고 평이한 맛으로 맛 자체로는 크게 기대할것은 없는 듯 다만 아이 메뉴가 좋아서 다음에도 이용할 예정(그땐 매운거로 먹어봐야지)

별내 비와 별 닭갈비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덕송2로 6번길 28 1층

전화번호: 070-7633-0031

영업시간: 11:00 ~ 23:00 (주문은 22:00 마감)

주차: 가게앞 4~5대 가능


* 본 리뷰는 아내의 압박하에 걸어가서 먹고 작성된 후기입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