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070 - xxxx - xxxx 번으로 전화와서는 친근하게 고갱님 고갱님 하는 업체가 늘었다.
처음에는 회의 중이라 다음주 월요일에 전화하자고 했는데 듣다보니 느낌이 이상한거다.
나: 여보세요
상담원: 고갱님 작년에 인터넷 가입하셨었는데요. 가입하신 지역이 최근에 끊김이나 공사대상이라 우선 변경 대상에 선정되어서 블라 블라
나: .... VOD가 잘 끊기긴 하는데여
상담원: 그래서 SK 에서 LG로 위약금 없이 변경 가능하세요 ....
나.... ????????
듣다보니 이건 뭐 결국 LG로 이동가입 권유 전화 아닌가....
시밤 가뜩이나 일에 치여 바빠 죽겠는데 이게 무슨...
이 개같은 느낌을 그렇다고 먹어보고 살겠다는 목소리가이쁜 상담원에게 하는건 예의가 아니라는 생각에
( 목소리와 생김새가 일치할 확률을 기대하느니 내가 로또맞는 확률을 기대하겠어...)
나: 잘 이용 중이에요
상담원: 네?
나: 문제 없다고요. 잘쓰고 있으니까 괜찮아요
상담원: 아 .. 그러니까 어... 네... 알겠습니다.
당황한거 보니 신입인거 같아서 조금은 마음이 아프나 ... 나의 소중한 시간을 쓰게 해준거 치곤 약하지...
그리고 오늘...
뚜루루...
나: 여보세요
상담원: 고객님 작년에 SK 인터넷 가입을 도와 드렸던데인데요
나: 그래서요
상담원: 최근에 인터넷 가입 관련 전화 많이 받으실 텐데요 저희는...
나: 거 이름이 뭡니까?
상담원: (조금 당황) 아 네 제 이름이요?
아니 이거 딱 목소리도 아줌마틱한 상담원께서 제대로 정신줄을 놨나 내가 댁의 이름이 왜 궁금해...
나: 회사 이름 말에요 댁이름 말고
상담원 : 여긴 스x 통신이라고 하부 대리점에서 신청한 사항을 모아서 관리하는 데인데요...
이것도 저번 상담원이랑 똑같네... 무슨 다단계 피라미드냐 통신사가....
나: 아 그러세요? 그런데 제 정보는 어떻게 아셨어요?
상담원: (너무나 자연스럽게) 네? 고객님 정보요? 누구나 다 알 수 있는 거에요 ... 뚜 뚜 뚜
아니 이런 또라이들이 진짜 ... 상담원 교육 제대로 안시키지? 설령 전산상에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걸 그따구로 말하라고 교육시키냐 ?
아마 자동으로 끊기는 시스템인거 같지만 전화 안끊겼으면 말하고 싶다...
다음부턴 이런전화 받으면 꼭 고객정보 물어보고 이렇게 말하자
부디 이런 전화 받고 통신사 옮기거나 당하는일 없도록 유념하시길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ndows 2000 500서버에러 발생 대처 방안 (0) | 2018.05.04 |
---|---|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1년간 무료 서버 사용하기 (0) | 2018.04.23 |
갤럭시 노트2 인식 오류 해결하기 (1) | 2013.01.22 |
윈도우 서버에서 오프라인 주소록의 변경점을 즉시 적용하고 싶을때 (0) | 2012.02.02 |
Windows 7 로그온 버튼 크기가 작을 때 (2) | 2012.0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