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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12일자로 에너지 관련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엑시를 가지고 있는 수량에 따라 에너지가 추가됩니다.
에너지는 오전 12시(UTC 기준, 한국시간 오전 9시) 기준으로 리필이 됩니다.
원래는 시간마다 채워주는 방식이었는데 흐음
2021년 8월 9일부로 엑시인피니티 아레나 18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주요 변경점은 일일퀘스트 보상 감소와 어드벤처 획득 SLP감소 및 어드벤처 유닛 변경이 있습니다.
아직 공식커뮤니티에서도 혼란한 상황이라 잠시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1스테이지부터 HP가 늘었네요...)
암호화폐 생태계로 보았을때 반감기라고 봐도 될 정도입니다.
아마 앞으로는 보상을 줄이고 아레나에 집중시킬 모양입니다.
장점으로는 더이상 레벨링이 중요하지 않게 되었으며 카드조합에 따른 아레나 승률이 중요하게 되었네요.
⚔가 Axie Arena Season 18을 소개합니다!
AXS 보상 + 경제 조정입니다.
액시 인피니티 12시간 전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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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사항입니다.
PVP 시즌 18은 20만 달러가 넘는 AXS 보상으로 생방송됩니다!
시즌 18은 이전 시즌보다 50% 더 길어져 리더보드 상위 1,000명의 선수에게 상을 줄 것입니다.
어드벤처 모드의 SLP 한도를 50 SLP로 반감하고, 일일 퀘스트 완료 보너스를 25 SLP로 반감하며, PVP 규모에 대한 SLP 보상을 더 높은 등급으로 빠르게 함으로써 SLP 수익 메카니즘을 조정하였습니다.
액시 인피니티 알파 시즌 18을 시작하게 되어 기쁩니다!
커뮤니티에 가입하십시오.
Season Structure는 향상된 SLP 드롭과 육즙이 풍부한 AXS 상품으로 리더보드를 타신 분들께 보상을 드립니다. AXS 약 40달러로 시즌 보상이 20만 달러가 넘습니다! 사용자 기반이 확대되어 AXS 리더보드 보상이 상위 1,000명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시즌 기간도 2주 더 늘렸습니다. 아래에서 새 분포를 볼 수 있습니다.
1,000 mAXS = 1 AXS입니다. 1등 상금은 225AXS입니다! 9,000달러가 넘어요!
🏦 경제 조정입니다.
우리는 게임에서 SLP를 획득하는 방식을 일부 조정했습니다.
• PVE에서 매일 얻을 수 있는 SLP 금액을 100에서 50으로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 일일 퀘스트 완료에 대한 보상이 50개에서 25개로 절반으로 감소했습니다.
• PVP SLP 보상은 이제 강사의 등급이 향상됨에 따라 가파른 속도로 증가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생태계의 장기적인 건강을 염두에 두고 이루어졌습니다. 최근에는 탄 양 대비 SLP 민트의 양이 불균형합니다.
출처: AxieWorld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PVE 레벨을 완료하기 위해 카드를 아무 생각 없이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봇들이 PVE를 남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가 Arena For All을 소개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강사가 경기장에 대한 숙달도를 높이고 모두가 자신의 기술 수준에 근접한 경쟁업체와 경쟁할 수 있도록 합니다.
숙련된 PVP 플레이에 대한 아레나 보상을 높임으로써, 훌륭한 트레이너들은 최대한 높은 순위를 올릴 것입니다. 현재 시스템에서는 이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훌륭한 전사들이 그들의 등급을 올리도록 장려되지 않을 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낮은 레벨로 돌아가 "초보" 농사를 짓습니다. 이것은 "스머핑"이라고 불리며 모두에게 게임을 덜 재미있게 만듭니다. 그것은 또한 새로운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SLP를 얻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경기장은 우리 커뮤니티의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어야 하며, 이러한 변화가 이를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더 많은 캐주얼 선수들이 경기장에 들어오고 숙련된 선수들이 등급을 밀어붙이면, 경기장은 캐주얼 선수들에게 더 재미있어 질 것입니다. 더 많은 캐주얼 플레이어들이 줄을 서게 되면 새로운 트레이너들이 자신의 스킬 레벨에 맞는 트레이너들과 더 잘 어울리고 더 보람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장학금 제도에 대해 거의 언급하지 않지만, 이러한 조정은 학자들을 훈련시키고 훈련시키는 데 시간을 투자한 숙련된 투사들의 장학금 인상과 상금 관리자들에게 압력을 가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실에서처럼, 높은 급여는 다양한 결과의 함수여야 합니다. 학자들을 숙련공으로 만드는 것이 이 방향의 한 단계입니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SLP와 사육을 통해 얻은 SLP의 관계를 주의 깊게 추적하여 추가 조치가 필요한지 여부를 확인할 것입니다.
⚔️ Axie Arena Season 18!
AXS Rewards + Economic Adjustments
Axie Infinity 12 hr a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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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 Points
PVP season 18 is live with over 200,000 USD worth of AXS rewards!
Season 18 will be 50% longer than previous seasons and reward the top 1,000 players on the leaderboard.
We’ve adjusted SLP earning mechanisms by halving the SLP cap for adventure mode to 50 SLP, halving the daily quest completion bonus to 25 SLP, and making SLP rewards for PVP scale faster at higher ratings.
We’re delighted to kick off Season 18 of the Axie Infinity Alpha!
Join Our Community
Our season structure rewards you for climbing the leaderboard with boosted SLP drops and juicy AXS prizes. With AXS at around 40 USD, the seasonal rewards are over 200,000 USD! Due to our expanding user-base, we’ve expanded the AXS leaderboard rewards to the top 1,000 players. We’ve also increased the length of the season by 2 additional weeks. You can see the new distribution below:
1,000 mAXS= 1 AXS. So the reward for first prize is 225 AXS! That’s over 9,000 USD!
🏦 Economic Adjustments
We’ve made some adjustments to the way SLP is earned in game.
• We’ve halved the amount of SLP an account can earn in PVE each day from 100 to 50.
• The reward for completing the daily quest has been halved from 50 to 25.
• PVP SLP rewards now increase at a steeper rate as a trainer’s rating improves.
These changes have been made with the long term health of the ecosystem in mind. Recently, the amount of SLP minted compared to the amount burned has been imbalanced.
Source: Axieworld
In addition, many bots have started to abuse PVE since cards can be mindlessly played to complete most PVE levels.
⚔️ Arena For All
These changes will encourage trainers to push their mastery of the arena and ensure everyone is battling against competitors near their skill level.
By increasing arena rewards for skilled PVP play, great trainers will push their rankings as high as possible. The current system discourages this. When good battlers aren’t incentivized to try and increase their rating, many of them stay back at low levels to farm “noobs”. This is called “smurfing” and makes the game less fun for everyone. It also means that new players have a hard time earning SLP from arena. The arena should be for everyone in our community, and we believe these changes will help ensure this.
As more casual players enter the arena and skilled players push their ratings, arena will become more fun for casual players. More casual players queuing will allow these new trainers to match with those at their skill level and have a more rewarding experience.
While we rarely comment on the scholarship system, we believe that these adjustments will put upward pressure on scholar wages for skilled battlers and reward managers that have put time into educating and training their scholars for the arena. Just like in the real world, higher pay must be a function of variable outcomes. Turning scholars into skilled workers is a step in this direction.
We will be carefully tracking the relationship between SLP earned through gameplay and SLP burned through breeding to see if additional action is required.
에이... 스테이지 공략 처음부터 다시 스샷 떠야되네.
*8월 11일 추가*
미친 엑시코인 가격을 막기위해(?) 엑시 생태계의 밸런스 유지를 위해 엑시 가격이 변경되었습니다.
엑시 코인 가격이 떨어지게 되면 가격 안정화가 올지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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