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맛집투어

별내 샌드위치 맛집 위치스

by 그래도널 2019. 1. 12.
별내 카페거리에 위치한 샌드위치 전문점 위치스

이곳에 이사온 뒤로 자주 찾아가는 몇안되는 맛집중 하나입니다.


주인분께서 해외에서 살면서 맛보던 샌드위치를 만든다고 하셨는데 특이하게 여긴 대놓고 네스프레소입니다. 처음엔 아내도 커피가 이상하다며 저한테 툴툴 댔는데 2년넘게 먹다보니 여기 커피가 더 좋다네요.
2천원에 한결같은 맛을 보장하니 저 또한 좋습니다. 어떤 카페는 바리스타의 실수거나 원두보관의 문제로 맛이 들쭉 날쭉한 경우가 있었거든요. 한잔에 2천원 그 값은 네스프레소에서 책임집니다 ^^ㅋㅋ

오늘은 머쉬룸스프네요. 스프는 그때그때 달라집니다. 토마토스프도 맛있었는데 요건 버섯에 견과류가 좀 갈려있는듯한 맛입니다.

오늘의 선택은 더블치즈바베큐입니다. 가격이 살짝 높은 만큼(8900, 9900)야채나 고기가 사정없이 들어가 있지요. 한입 베어물면 입안가득 야채와 고기가 어우러져 씹히는 맛이 좋습니다.


사장님이 추천하신 오픈치즈 폴포크 샌드위치입니다.
맛없으면 돈 안받으신다면서 적극 추천해주셨는데 바게뜨빵에 참치(?)돼지고기(?)가 썰려서 올라간데에 치즈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피자같기도하고 올리브가 가득올라가 있어 아내가 엄청 좋아라합니다.

가장기본인 프렌치토스트입니다. 아이가 단걸 싫어해서 슈가파우더 빼달라고 했는데 그래도 맛있네요.

사장님께서 미국에 오래계시면서 이쪽일을 하셨는지 맛에대한 자부심이 대단합니다. 동네사람외에도 멀리서도 찾아오는 맛이라고 ㅎㅎ 그래도 단골얼굴은 잊지 않으시는듯 ^^

평일 오전시간대에는 자리가 없을수도 있습니다. 어린이집보내고 오시는 어머님들이 많으시기 때문이죠.

위치는 록원교회와 메가박스 사이의 카페거리 입구 입니다 현대블루핸즈 맞은편에 있어요.

이번 주말 샌드위치 어떠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