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에 해당되는 글 2건

안녕하세요 그래도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여럿이 먹으면 더 좋은 소고기 무한리필집인 "통큰소"입니다.

이곳은 기존 소고기 집에서 무한리필집으로 변경한 곳인데요
처음엔 600그램 단위로 고기를 팔았는데 그다지 맛도 그렇고 애들 데리고 오기는 좀 그랬거든요
(파리도 좀 날리고 그랬습니다.)
원래 이름이 아마 통큰소 였던거 같습니다.

그랬던 이곳이 무한리필집으로 변경되자마자 환골탈태를 했다기에 다녀 왔습니다.

테이스팀20180707_202743.png
잘 보이실지는 모르지만 웨이팅 하다 와서 급하게 찍었는데 사람이 꽉 차있습니다.
일하시는 분들도 먹는 분들도 정신이 없어요
이번 테이스팀 주제에 맞게 시끌벅적한 느낌이 퐉!
게다가 인원수가 늘어도 부담없는 무한리필이 포인트 입니다.
단점이라면 예약안하면 안돼는 문제가 있지요...

테이스팀20180707_201214.png
단품 메뉴도 팔고 있고 점심메뉴도 있지만 우리의 목적은 저런게 아닙니다.

테이스팀20180707_201142.png
주중디너, 주말에 2만원으로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소고기가 바로 그 주인공 아니겠습니까!
(게다가 둘째는 무료지요! 야호)

테이스팀20180707_201145.png
불판이 셋팅 되었습니다. 숯불이 아닌건 좀 아쉽지만 무한리필에 2만원인데 뭘 그런걸 따지나요... 오히려 빨리 구울 수 있는 이녀석 사랑합니다...

테이스팀20180707_201416.png
배가 고픈 관계로 일단 차돌박이? 우삼겹? 요녀석부터 한판 그득 굽습니다.
빠르게 구워서 빠르게 먹을 수 있는 1차 메뉴죠

테이스팀20180707_201652.png
점심밥 먹고 왔는데도 배고플 정도군요... 쩝

테이스팀20180707_202115.png
두번째 리필때는 1호가 좋아하는 새우와 소세지 항정살도 같이 가져왔습니다.
소고기 무한리필집이라고 소고기만 있는게 아니죠~
국내산은 아니지만 맛은 그다지 차이가 없습니다.
어짜피 이녀석들은 "중요한 단백질 공급원"이죠

테이스팀20180707_201117.png
"무료?"로 들어온 둘째가 물을 마시며 시동을 겁니다.
어째 1호보다 2호가 더 많이 먹는 듯한 착각이 ...

테이스팀20180707_203119.png
아까 올린 사진에서 새우가 익고 있는것으로 보일지 모르겠지만 3번째 접시입니다. ... 1호도 힘을 내주고 있는거 보니 오늘은 본전 뽑을 모양입니다.

테이스팀20180707_205530.png
4번이나 아내가 고기가지러 다녀왔으니 제가 일어나서 움직여봅니다. 불도 약하게 줄였으니 고기 태울일은 없겠지요.ㅋㅋ 고기들이 저마다 자신을 선택하라고 하는 듯합니다.

테이스팀20180707_205826.png
껍데기가 있어서 신기해서 가져와봤는데 이건 좀 많이 비추입니다. 간장에 너무 절여서 너무 짜요 ..ㅠㅠ
왼쪽에 있는건 멕시칸 윙인데 뎁혀먹느라 올려놨습니다 ㅋㅋ

테이스팀20180707_211447(0).png
2호는 어느새 아이스크림을 촵촵촵
그릇에 담아줬더니 안먹어서 결국 콘에다가 쥐어줬네요.
(무료로들어와서)최고의 효율을 보여주는 2호 화이팅

테이스팀20180707_213422.png
몇접시인지 기억은 안나지만 결국 크...클리어 했습니다.
마지막에 돼지 껍데기만 아니었어도 힘들진 않았을텐데...
물에 씻어도 안되어서 껍데기는 포기하는거로...

이곳이 리뉴얼되면서 좋았던 점은 매우 작지만 놀이방이 있는 것이었습니다.(1평 좀 안되지만)
TV 틀어져있는데서 잠시만 애들 놓고서 고기 구워질때쯤 데려오면 되니까 좋더라구요.
작아도 있는것과 없는건 큰차이가 있는거 같네요.

오늘 별내동에서 무한리필 함 하쉴까요?

- 이 글은 Steemit 에서 Tasteem 컨테스트에 참여한 글입니다 -


맛집정보

무한리필 통큰소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불암로109번길 4-18


[tasteem]별내 무한소고기 리필 통큰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블로그 이미지

가난한 그래도널

이것 저것 다합니다. 정신머리없는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그래도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동네아주머니께서 추천해주신 연탄불고기 맛집 한량석쇠집(전곡점)입니다.

어제 다녀온 전곡선사박물관에서 그리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해서 박물관 관람 후 배고픔을 달래기에도 그만입니다.
박물관 포스팅: https://steemit.com/busy/@crowsaint/5t7bdj

20180804_161124.jpg
음식점 벽에 사장님이 써놓으신듯한 여러 문구들이 즐비합니다.
음식 기다리는 동안 읽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겠어요 ㅎㅎ

20180804_161453.jpg
파채와함께 기본 반찬이 깔리네요.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중 하나는 놀이방이 생각보다 크게 잘되어있어서랍니다.
저희처럼 아이들키우는 부모는 놀이방의 유무는 중요하죠 :)

20180804_161457.jpg
불고기를 찍어먹는 소스입니다.
짭쪼름한 간장에 마늘만 있는데 뭔가 특제 소스라며 마약소스라고 하시네요.

20180804_161459.jpg
파채는 잘라서 마약소스에 같이넣고 먹으면 좋다고 사장님께서 가르쳐주십니다.

20180804_161738.jpg
고기2인분 이상시키면 계란찜이 무료입니다. 혼밥하시는게 아니라면 기본으로 깔린다고 보면 됩니다. 은근 양이 많네요. 뚝배기 크기부터 남다릅니다.
혹시 매운거 못먹는 아이들 줄거면 주문하실때 고추가루 빼달라고 하세요. 많은양은 아니지만 가운데에 살짝 뿌려주시더라구요

20180804_162058.jpg

20180804_162055.jpg
드디어 메인요리인 파불고기가 등장했습니다.
다 구워져서 나오니 먹기만 하면 됩니다.

20180804_162127.jpg
마약소스와 파채만 해서 급하게 한점먹어봤습니다.
소스 꼭 찍어먹으라는말이 이해가 됩니다.
전체적으로 고기 간이 약한편이라 소스를 찍어야 간이 맞네요.
감칠맛까지 있어서 꼭 찍어먹기를 추천합니다.

20180804_163037.jpg
고기 쌈도 싸서 먹어야죠
파 파 파 파가 많습니다.
생파는 그렇게 많이 좋아하진 않는데 계속 먹게 되네요

20180804_165927.jpg
그래도 파는 다 못먹겠습니다 ㅜㅜ 파빼곤 다 클리어 했네요.
아이들도 잘 먹어서 만족할만한 식사였습니다.

한쪽에 보니 5~6시 사이에 방문하면 10원에 불족 반접시를 준다고 하네요 술드시러 오시기에도 좋을거 같습니다.

바로 앞에는 전곡 5일장이 열리는 곳이라 장터 구경하기도 좋네요.
저희가 방문한 (8/4)일에도 장이 열려서 구경좀 할까 했는데 더워도 너무 더워서 가게 근처만 살짝 둘러보고 말았네요...

주차는 가게 입구에 3대쯤 할 수 있고 근처에도 주차는 가능할거같은데 장이 열리면 주차하기가 좀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주차할만한데에 시장이 열리니...)

아이들데리고 박물관 갔다오는길에 고기한점 어떠세요?


맛집정보

한량석쇠집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평화로 626


- 이 글은 Steemit의 tasteem에 기고된 글입니다.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블로그 이미지

가난한 그래도널

이것 저것 다합니다. 정신머리없는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