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0424 기준 사전예약 정보

Game/사전예약정보

by 그래도널 2018. 4. 24. 20:54

본문

728x90

2018년 4월 24일 기준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정보입니다.





1. 비연 사전예약



2. 아이언쓰론 사전예약

지금 아이언쓰론에서 왕좌를 차지하세요! 찬란했던 왕국의 영광을 다시 누리기 위해 영지와 군대를 키우고 영웅들과 함께 전세계의 수 많은 유저 간에 펼쳐지는 전투에서 승리하세요 끊임없이 펼쳐지는 실시간 MMO 전략 게임에서 친구들과 함께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최강 연합을 만들어보세요 지금 사전등록하고 글로벌 론칭 후 특별한 보상과 함께 역사를 시작하세요! [사전등록 이벤트] - 구글플레이 사전등록을 하면 500골드를 드립니다 - 앱스토어 유저 특전! 글로벌 론칭 후 특별한 추가 보상을 앱스토어 유저분들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 - 이제 아랍어를 포함한 총 15개 언어를 지원합니다. 자세한 지원 언어는 언어 섹션이나 옵션을 참고해주세요



3. 카이저 사전예약

세상에 없던 R등급 MMORPG, '카이저' 사전예약! 2018년 4월 19일 ~ 정식 오픈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아가세요! * 무기 강화 주문서 1개(귀속) / 방어구 강화 주문서 1개(귀속) / 금화 5만 / 환상의 물약 30개 [게임소개] [세계관] - 잊혀진 신과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마 - 그들을 몰아내기 위한 서사적 여정 - 제국 제일을 다투는 영웅들의 경쟁과 협력 - 영웅들을 이용해 권력을 쟁취하려는 자들의 암투 - 악마의 침입으로 황폐화된 인류를 재건하기 위한 영웅들의 모험담 [콘텐츠] 1. 자유 경제 시스템 - 게임 내 1:1거래를 통해 게임 내에서 현실과 같은 모든 경제 활동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전술과 전략을 요구하는 집단 전투 '장원 쟁탈전' - 장원 쟁탈전은 PVP 필드인 장원의 소유권을 놓고 길드 간 경합을 벌일 수 있는 전투 콘텐츠입니다. 3. 방대한 스케일의 대규모 오픈필드 - 온라인에서만 경험해 볼 수 있었던 오픈필드형 MMORPG 콘텐츠를 이제 카이저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4. 익숙하고 간편한 길드 커뮤니티 시스템 - 기본적인 '친구 시스템', '파티 시스템' 외에도 유저간의 유대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4. 이터널 라이트 사전예약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8년 3월 23일~정식 오픈 전 1. 사전예약 이벤트 사전예약 시 다음 보상 100% 지급! - 100만 은화 - 20레벨 보라 토파즈 1개 2. 사전예약 목표 달성 이벤트 10만명 달성 : 비빔밥 2개, 삼계탕 2개 20만명 달성 : 100만 은화 50만명 달성 : 대형 정수 상자 1개 100만명 달성 : 로니의 마법석 10개 200만명 달성 : 30레벨 보라 토파즈 1개 3. 사전예약 소식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이벤트 규칙 - 해시태그 #이터널라이트 를 포함해주세요. - 작성 시 '전체 공개'로 작성해주세요. - 추첨을 통하여 행운의 주인공에게 상품을 드립니다. 30명 - 구글 기프트카드 3만원 1명 - 삼성 갤럭시 S9 100명 - 스타벅스 커피쿠폰 4. 친구 초대 이벤트 포인트 획득 방법 - 사전예약 참여 시 즉시 10포인트 획득 - 자신의 초대 URL을 공유하고, 이를 통해 다른 친구들이 사전예약에 성공하면 초대자 또한 10포인트 획득 가능 포인트 교환 규칙 - 모든 패키지는 한 번만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교환한 아이템은 개인 사용만 가능하며,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 모든 쿠폰은 일회용이며 다른 계정에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이터널 라이트 정식 오픈 후, 포인트 교환 메뉴는 즉시 사라집니다. - 쿠폰 코드는 2018년 6월 31일까지 유효합니다. 지금 바로 사전예약에 참여하세요!


5. 고룡군협전2 사전예약

전략과 전술 화려한 이팩트가 가미된 액션 출석만으로도 VIP가 될 수 있는 착한 시스템! 끝없는 20종의 이벤트와 혜택! [왕도적인 이야기를 재현한 여행!] 고룡 무협소설을 완벽하게 재현한 수백 종류의 전술과 달콤한 로맨스, 다재변환의 무술로 끊임없이 변화하는 전투를 선보인다! [지도 속에서 세계를 여행한다] 화려한 강과 바다, 건물과 도시가 그려진 지도 위를 자유롭게 여행한다! 예술적인 감성이 드러난 새로운 방식의 경험으로 마음을 자극! [레트로한 감성이 폭발한 비주얼] 아름답고 우아한 디자인의 캐릭터들이 박력 넘치는 2D라이브 액션을 선사! 고전적인 왕도적 액션을 세련되게 재현한 체험 가능! [무림대회] 내가 얼마큼 강한지 이 세상에 증명할 것이다! 무림에 살아가는 자는 서로 겨뤄서 누가 더 강자인지 판가름 하는 것이 도리 아닌가. 매주 강자를 가리는 무림대회 참여만 해도 상금지급과 순위에 따라 희귀 아이템을 받을수 있다! [천하길드전] 무림 강호의 협객들이여! 협력하여 천하를 쟁취하자! 매주 새롭게 진행되는 길드전 매주 끊임없는 전략과 전술이 넘처나는 재미가 솔솔 합니다 참여한 길드뿐 아니라 순위에 따라 희귀 상금을 획득할수 있습니다.


6. 요리차원 사전예약




※본 글은 10ping(tenping.kr)에 등록된 사전예약 광고를 소문내기를 통해 광고비 지원을 받기로 하고 작성된 글입니다.

--> 텐핑 가입하러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