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핵 사이다급 썰 - 빡쳐서 공부해서 전교1등된 이야기

오늘의 유머/사이다썰 모음

by 그래도널 2018. 4. 24. 13:50

본문

728x90

출처: 인스티즈 (익명)


나 고2때 있었던 일임

우리반에 일진은 진짜 아니고 꼴통도 아니고 그냥 단지 공부만 진짜진짜 안하는 애가 있었음

대박 착하고 성격 갑이고 아버지가 회사 운영하셔서 집도 엄청 잘살았음 그래서 반장 부반장도 아닌데 반에 먹을 거 잘돌리고 했었음ㅋㅋㅋㅋㅋ

중학교때 전교 30등정도 할만큼 공부 잘했는데 왜 갑자기 공부를 안했는지 모르겠지만 애가 갑자기 공부를 안하는거ㅠㅠ

여기저기 활동은 잘해놔서 스펙? 밑바탕?은 탄탄하게 깔려있었음 성적만 더해지면 완벽해지게끔ㅇㅇ

고등학교 쌤들 약간 전교권 애들한테 스펙쌓게 해줄려고 막 상같은거도 더 줄려고 그러는 거 있자나 상위권 애들 대학교 잘보낼려고

우리 학교가 공부 잘하는 축에 있는 학교라 이런거 좀 심한편이였음 그래서 쌤들은 좀 아니꼬워했었나봐 대학도 못갈것 같은애가 자꾸 다 타가니까

같이 놀던 애들도 막 싫어하는 티 내고 쌤들 앞에서 대놓고 꼽주고 그랬음

근데 얘가 갑자기 공부를 하는거임 진짜 열심히 겁나 독하게ㅇㅇ

왜 갑자기 공부시작했는지 나중에 들어보니까 머리도 나쁜 새끼들이 지들 성적 좀 잘나왔다고 설치는게 너무 거슬렸다고 함 자기가 공부하면 자기들보다 밑일거 뻔한애들이라서 더 빡쳤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는시간에 부르면 부르는지도 모르는 정도로 집중하고 영어 지문해석 할때 해석 안되면 될때까지 밥도 먹으러 안갔음

고1때 너무 놀아서 머리가 굳었다고 힘들어서 울고 막 그랬음 근데 우는 도중에도 공부했음

공부하는 자료 올려져있는 카페 가입해서 오만거 다 프린트해서 줄줄 다 외우고 모르는거 쌤들한테 계속 찾아가고 그럼

그렇게 시험기간 한달 반 동안 미친듯이 공부하고 시험챴는데

세상에 마상에

저번시험 187등한애가 전교 5등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가 뒤집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근데 걔 앞 번호가 반 1등인데 시험칠때 앞자리자나 하필이면 서술형 틀린답이 1등 답이랑 똑같았음

1등이 걔가 배낀게 확실하다고 쉬는 시간마다 교무실 찾아가서 울고불고 난리침

얘 아니꼽게 생각하던 애들이랑 선생님들도 의심간다고ㅇㅇ 학부모도 전화하고 그랬나봐

사전에 말하면 답 외울까봐 말도 없이 걔 교무실 불러서 다시 시험침ㅇㅇ

근데 저번보다 2개나 더 맞음 더 난리났었음

학년주임?쌤이 애 쥐잡듯이 잡고 답은 언제 외웟냐고 부모님이 니 이러는 거 아시냐고 막말 쩔고 애 때리기까지 함

그러다가 애가 빡쳐서 그럼 다른문제로 다시 치던가 해서 중요과목만 문제 새로 내서 다시 시험침

문제 낼동안 공부 못하게 문제집 뺏고 그럼 잘칠까봐ㅋㅋㅋ

하지만

역시나 잘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쌤들 겁나 당황ㅋㅋㅋㅋㅋ 욕하던 애들도 겁나 당황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학교가 아예 뒤집힘

애가 학교애서 있었던 일 부모님한테 말 안했었나봄 혹시나 실수할까봐 근데 자기선에서 할만한건 다 했다고 생각해서 부모님께 뒤늦게 알리고 뒤늦게 아신 부모님 겁나 화나심

진짜 대박인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네 아버지가 하시는? 회사?에서 우리학교에 매년 장학금 200만원씩 지원 해주시고 그랬었나봄 봉사활동할 장소도 제공해주시고 직업체험 비스무리하게도 해주셨음

그거 지원 다 끊어버리고 교장 교감 학생주임 학년주임 담임 꼽주던 애들 다 고소한다고 했었음

교육청에도 신고 넣는다고 했었음ㅇㅇㅇ 단단히 빡치심

학교측에서 애가 타서 걔네 부모님이랑 친구 불러서 교장 교감 담임 학주 학년 담당쌤 꼽주던 애들이랑 부모님까지 불러서 다같이 무릎 꿇었댓나 여튼 사과함

따로 조회처럼 열어서 공식 사과같이 했었음 어디가서 말하지말라는 말과 함껰ㅋㅋㅋㅋㅋ

부모님은 여전히 빡치셨지만 그 애가 그만하자해서 지원해주시는거 다 끊고 학년주임쌤 학생주임쌤 담임쌤 다 그자리에서 내리고 욕한 애들 생기부?에 기록인가 징계인가 내리는 조건하에 끝냈음ㅋㅋㅋㅋㅋㅋㅋ

이 일로 학년주임쌤 학교 그만두시고

그 친구는 그러고 다음시험에 5등 9등 찍고

3학년 첫시험에서 3등하더니 마지막 시험에 전교 1등 찍고 졸업식날 졸업생 대표로 발표하고 선서하고 대학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 동창회는 아니고 반애들끼리 모인 적 있었는데 얘기들어보니까 그 대학에서도 3학년때 수석찍어서 장학금 탓다고 함

음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될진 모르겠지만 갑자기 생각 나서 써봄

쓰다보니 좀 과장된 부분이 있긴한데 알아서 필터링 해주삼


원본글 주소: http://instiz.net/name/1282771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