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070 - xxxx - xxxx 번으로 전화와서는 친근하게 고갱님 고갱님 하는 업체가 늘었다.


처음에는 회의 중이라 다음주 월요일에 전화하자고 했는데 듣다보니 느낌이 이상한거다.


나: 여보세요

상담원: 고갱님 작년에 인터넷 가입하셨었는데요. 가입하신 지역이 최근에 끊김이나 공사대상이라 우선 변경 대상에 선정되어서 블라 블라

나: .... VOD가 잘 끊기긴 하는데여

상담원: 그래서 SK 에서 LG로 위약금 없이 변경 가능하세요 ....

나.... ????????


듣다보니 이건 뭐 결국 LG로 이동가입 권유 전화 아닌가....


시밤 가뜩이나 일에 치여 바빠 죽겠는데 이게 무슨...




이 개같은 느낌을 그렇다고 먹어보고 살겠다는 목소리가이쁜 상담원에게 하는건 예의가 아니라는 생각에

( 목소리와 생김새가 일치할 확률을 기대하느니 내가 로또맞는 확률을 기대하겠어...)

나: 잘 이용 중이에요

상담원: 네?

나: 문제 없다고요. 잘쓰고 있으니까 괜찮아요

상담원: 아 .. 그러니까 어... 네... 알겠습니다.


당황한거 보니 신입인거 같아서 조금은 마음이 아프나 ... 나의 소중한 시간을 쓰게 해준거 치곤 약하지...


그리고 오늘...


뚜루루...

나: 여보세요

상담원: 고객님 작년에 SK 인터넷 가입을 도와 드렸던데인데요

나: 그래서요

상담원: 최근에 인터넷 가입 관련 전화 많이 받으실 텐데요 저희는...

나: 거 이름이 뭡니까?

상담원: (조금 당황) 아 네 제 이름이요?

아니 이거 딱 목소리도 아줌마틱한 상담원께서 제대로 정신줄을 놨나 내가 댁의 이름이 왜 궁금해...

나: 회사 이름 말에요 댁이름 말고

상담원 : 여긴 스x 통신이라고 하부 대리점에서 신청한 사항을 모아서 관리하는 데인데요...

이것도 저번 상담원이랑 똑같네... 무슨 다단계 피라미드냐 통신사가....

나: 아 그러세요? 그런데 제 정보는 어떻게 아셨어요?

상담원: (너무나 자연스럽게) 네? 고객님 정보요? 누구나 다 알 수 있는 거에요 ... 뚜 뚜 뚜


아니 이런 또라이들이 진짜 ... 상담원 교육 제대로 안시키지? 설령 전산상에 나온다고 할지라도 그걸 그따구로 말하라고 교육시키냐 ?

아마 자동으로 끊기는 시스템인거 같지만 전화 안끊겼으면 말하고 싶다...



다음부턴 이런전화 받으면 꼭 고객정보 물어보고 이렇게 말하자




부디 이런 전화 받고 통신사 옮기거나 당하는일 없도록 유념하시길

블로그 이미지

가난한 그래도널

이것 저것 다합니다. 정신머리없는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