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T 팁] 비즈니스용 스카이브가 로그인에서 넘어가지 않을때

IT/Software

by 그래도널 2021. 2. 4. 09:38

본문

728x90

가끔 회사에서 사용하는 비즈니스용 스카이브가 로그인 이후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가 있다.

생각보다 자주 발생하는 오류 중 하나 인데 어딜 찾아봐도 제대로 된 답변이 없더라.

해결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프로필을 다시 설정해주면 된다 아래 방법 중 편한 방법으로 진행하자

1. outlook App을 실행한다

2. 계정 설정을 한다

3. 완료되면 스카이프 로그인 한다

-끝-

 

1. 검색 -> 제어판

2. 메일(32비트)

3. 프로필보기

4. 기존 설정된 프로필이 없다면 프로필 생성/ 생성된 프로필이 있다면 삭제 후 생성

5. 계정 설정 

6. 스카이프 실행

 

 

 

참 오류도 많고 탈도 많은 스카이프인데 설명이 너무나 부족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