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층간 소음으로 아랫집 똥테러 - 과연 누구의 잘못인가

사건 사고 모음/온라인사건사고모음

by 그래도널 2020. 12. 3. 14:00

본문

728x90

1차 똥테러 당했다고 보배드림에 올라옴(2020.11.28)

출처: 국민일보(기사 전문보기)

해당 기사에서 인용한 곳은 보배드림 글의 원본을 찾아보았다.

형사분께서 외부인보다는 내부인 소행이 높다라고 말씀하셨고 아파트 현관문은 비밀번호 치고 들어오는 출입문입니다
궁금해하시는분이있어서 아파트는 층당 두세대이고 마주보고있습니다
아파트에서 7-8년 살고있고 층간소음 문제 한번도 없었습니다
최근 몇개월 내로 앞집 윗집 아랫집이 이사왔습니다(앞집 6개월내 윗집 아랫집 3개월내)
 윗집에는 저희와이프 한번 저한번 올라갔었습니다
올라간이유는 새벽5시반경 핸드폰 진동울림 저녁11-새벽2시 까지 쿵쿵거리는 소리와 운동할때아령(추정) 소리때문에 올라갔습니다

아랫집에서 올라온경우는 아랫집이 이사온날 와이프와 아이들이 집에들어온지 10분이 안되서 여자분이 시끄럽다고 올라온적있었고 다음날 남자분이올라왔습니다 그리고 저희 가족 모임(8월말경)이있었었는데 그때는 올라오지 않고 아랫집에서 시끄럽다는 신고가들어와서 경찰분들이 왔었습니다 추후 층간소음 센터에서 우편물이 날라와서 보니 모임 있은 다음날 층간소음센터에신고가 되어있었습니다 이후 아파트 관리실과 얘기후 원만하게 해결 되었습니다
이일이 있고 저희는 바닥에 매트 여러장을깔게되었고 똥테러 자동차테러 이전 까진 문제 없었습니다

출처: 보배드림(m.bobaedream.co.kr/board/bbs_view/strange/4062530/1/1)

 

하루에 3건의 글을 올리며 억울함을 호소 그런데 마지막 글이 조회수 5만가까이 되는 기염을 토한이유가 있다.

2. 똥테러로 지목된 아랫집의 등판(11.30)

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371473&vdate=w

 

똥테러 뉴스의 아랫집입니다. | 보배드림 베스트글

https://news.v.daum.net/v/20201130001247909 선생님들 안녕하세요. 이 뉴스의 아랫층 당사자입니다. 뉴스를 보고 현관문이나 상태

www.bobaedream.co.kr

너무 길어서 아래를 펼치면 확인 가능합니다.

더보기

선생님들 안녕하세요. 이 뉴스의 아랫층 당사자입니다. 뉴스를 보고 현관문이나 상태가 우리 아파트라서 확인해 보니 저희집

윗집 가족들이 맞는거 같네요. 그리고 친구들한테 부탁해서 이 곳이 사건의 원글이 적힌 곳이라고 해서 찾아오고 원글을 보고,

제가 한일은 아니지만 윗집사람이 쓴글이 정말 어이없고 저렇게 뻔뻔할수 있나 싶어서 회원가입까지 해서 글을 적어봅니다.

 

윗집분이라고 하기도 싫습니다. 존중도 하기 싫어요. 윗집 새X들이라고 하고 싶은 지경인데 글을 읽는 분들이 욕을 보고 같이

기분이 안 좋아지실까 싶어 윗집사람이라고 하겠습니다.

윗집사람이 층간소음에 대해 쓴글을 읽고 세상에 이렇게 양심없고 뻔뻔하고, 그게 아니면 남에 대한 생각이 이렇게 다르구나

나는 정말 앞으로 내가 하는 모든 일이 개구리한테 돌 던지는건 아닌지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 겠구나 반성하게 됩니다.

 

제가 이 아파트로 이사온건 2020년 07월 16일입니다. 이삿날부터 이미 악몽은 시작되었습니다. 윗집은 젊은 부모와 5~6세

가량의 딸과 2~3세가량의 딸까지 넷이 사는걸로 추정됩니다. 첫날부터 달리기 운동회를 엽니다. 정말 낮부터 밤까지 쉬지도 않고 뜁니다. 아닙니다. 밤이 아니라 새벽 2시까지 뜁니다. 그래도 그날은 무슨 일이 있겠거니 하고 냅뒀습니다. 이사날부터 올라갔다고 하는데 이사당일엔 대운동회를 벌여도 안 올라갔습니다. 그것부터가 거짓말입니다.

이사 다음날 집구경하신다고 제 어머님, 그리고 제 여동생, 조카인 여동생의 딸들까지 제가 이사한 날이라 집에 와있었습니다.

또 운동회를 열고 있습니다. 저희 어머님께서 윗집 너무 뛴다. 뭐라고 해야할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오히려 저렇게 맨날

그러겠냐 어제부터 손님이 와있던 무슨 날이겠지 하면서 어머님을 말렸습니다. 그런데 소음이 계속 되어 남자인 제가 올라가면 서로 불편할거 같아서 여동생이 올라가서 소음에 대해 말씀을 드렸습니다. 저는 이때부터 뭔가 잘못되었다 잘못걸린거 같다는 쎄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동생이 올라가서 인터폰 누르고 말하려고 하는데 일단 안 나왔답니다.

저는 그때는 악몽의 시작인줄도 모르고 세상이 험하니까, 코로나 시국이니까 못 나와보셨나 하고 좋게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제 동생이 하는 말을 듣고선 알수없는 불길함을 느꼈습니다.

그들이 문도 안열어보고 한마디 했답니다. 인터폰너머로 "우리가 뛴거 아니에요." 지들이 뛴거 아니라고 하고 끊어버렸답니다. 불길함이 그때부터 왔지만 처음이니까 좋게 생각했습니다. 안 뛰었는데 다른 소리인가. 내가 오해를 했나..

그런데 이상합니다. 그럼 어제부터 운동회를 벌인 사람들은 누구인가. 뭔가 불길했지만 이사온지 이틀됐기에 그냥넘어갔습니다.

선생님들 층간소음의 문제가 뭔지 아십니까? 일단 시끄러운거 자체가 미치게 만들지만 그보다 사람을 미치게 만드는건 태도입니다. 이사이후로 지금 11월까지 끝없이 윗집사람들의 만행이 벌어지지만 이들은 저에게 단 한번도 미안하단 말을 한적이 없습니다. 뻔뻔한 거짓말 일색에 언제나 당당합니다. 표정하나 바뀌지 않습니다.

어쨋든 그후에 열흘정도 살았을 때인가 하루도 빠지지 않고 운동회입니다. 밤 11시에 청소기 돌리고 가구옮기고발망치찍고 애들은 언제나 뜁니다. (이집이 사람 두근거림증과 심장병을 걸리게 만드는데 정말 프로선수급입니다.제가 예민할수도 있다고요? 댓글 달아주세요. 제가 연락처랑 주소 정확하게 알려드리고 딱 하루만 우리집에서 지옥체험을 시켜 드리겠습니다. 저 새X들은.. 윗집사람들은 어제도 뜁니다. 언제나 뜁니다. 애들은 하루종일 뛰고 어른놈들은 밤 11시부터

집안일을 시작합니다. 왜 밤에 활동을 시작하는지 정말 직업이 뭔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참다참다 못해서 제가 직접 한번 올라갔습니다. 현관문앞에서부터 나이트클럽 입장전에 문밖에서 나는 소리를 똑같이 느낍니다. 애들은 뛰고 있습니다.

어른들은 뭔가 합니다. 밤인데도 그들은 뭔가 끊임없이 합니다. 인터폰 눌렀습니다. 역시 안 나옵니다. 바로 반응이 없습니다. 약 10초정도 지난후 한번더 누르니까 애엄마가 정말 귀찮은 투로 누구세요 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뛰는거 같다고 조용히 해달라고 부탁을 했습니다. 5초정도 대답이 없습니다. 느낌상 인터폰의 저한테 신경안쓰고 다른일 하는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 조용히좀 해달라고요. 말했습니다. 네 하고서는 끊어버립니다. 이때 확신했습니다. 나 정말 드럽게 걸렸구나

잘못 걸렸구나 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와이프에게 이 황당한 상황을 이야기하고 있는데 10분쯤 지났을때 저희집 초인종이 울렸습니다. 누군가 하고 나가봤더니 윗집여자가 다시 내려왔습니다. 억울했나 봅니다. 직접 찾아까지 와서는 미안하다고 안 합니다. 딱 첫마디가 우리 애들 안 뛰었어요 입니다. 그럼 도대체 위에서 운동회는 누가 벌였단 말인가 우리 아파트에 귀신이 있나. 더 공포스러웠습니다. 우리 애들 안 뛰었다고 하고는 저한테 한참 설교를 합니다. 이 아파트가 방음이 약하다 윗집 아랫집 옆집 대각선 집까지 다 들인다. 전부 쿵쿵거린다. 거짓말을 태연하게 합니다. (이때만 해도 거짓말인지도 모르고 내가 오해했나 자기반성까지 했습니다.) 어쨋든 그렇게 그날이 마무리되고 다다음날인가 엘리베이터에서 윗집여자와 아이둘을 마주쳤습니다. 이때 윗집 아이들이 딸 둘이라는걸 처음 알았습니다. 전혀 나와보지도 않고 거짓말만 하니까요.그래도 신기했던건 윗집여자가 딸들에게 인사를 시킵니다. 그리고는 저한테 자기네들 매트 깔았다고 이제 안 시끄럽지 않냐고 합니다. 그래서 더 속았습니다. 나쁜 사람들은 아닌가보다. 정말로 대각선이나 다른 집에서 떠든것을 내가 오해했나.

그런데 나중에 생각해보니까 이 인간들은 지들이 뛰는거 다 알고 있었던 겁니다. 저는 순진했습니다.

그리고 한 2주정도 지났나.. 매일 뜁니다. 전쟁터입니다. 임신한 와이프뿐만 아니라 저희집에 오는 모든 손님들. 시댁식구들,처가식구들, 친구들까지 모두 전쟁터를 경험합니다. 거짓말같으면 제가 만나게 해드리겠습니다. 모두 겪었습니다.  괴로웠습니다. 누가 뛰는지도 알수 없는 상황에서 저는 고통스럽고 미칠거 같았습니다. 그런데 그날은 이상하게 안 뜁니다.

이사후 몇주만에 처음 행복했습니다. 내 집인데.. 내 집인데.. 고작 조용하다는 것에 행복해야 하다니.. 이상합니다. 다음날도 조용합니다. 다음날도 조용합니다. 이유는 상관없습니다. 너무 행복했습니다. 고통받던 와이프와 같이 이사후 처음으로 같이행복해 했습니다. 4일째였습니다. 이때 저는 알았습니다. 저는 예민한게 아니었습니다. 대각선집이 뛰는 것도 아니었습니다.그리고 윗집사람들은 정말 뻔뻔한 개쓰레기 눈하나 깜빡이지 않는 거짓말쟁이였습니다. 그들이 어디를 갔다온것입니다. 조용하던 아파트가 엘리베이터에서부터 시끌시끌하길래 제가 살짝 문을 열어보고 확인까지 했습니다. 윗집이 돌아온겁니다.

운동회가 시작되었습니다. 다시 또 동네잔치가 시작되었습니다. 윗집은 참 사교성이 좋은가 봅니다. 친구도 많은거 같습니다. 언제나 그들은 뜁니다. 그리고 밤10시에서 11시쯤이 되면 집안일을 시작합니다. 배신감이 폭풍같이 몰아쳤습니다. 저런 새X들이.. 저런 사람들이 다 있나. 지들이 안 뛰었다고 다른 집이라고 그렇게 태연히 내 눈을 똑바로 보고 거짓말을 하던 모습에 분노가 끓어 오릅니다. 당장 올라가려고 했지만 와이프가 말렸습니다. 그당시 와이프는 임신중이었고 그래서 저에게 아이들을 가진 애엄마가 그렇게 태연히 거짓말 했겠냐고 괜히 싸움내지 말라고 말립니다. 참았습니다. 사실 확실하지만 확실하지 않으면 생사람 잡을수 있으니까 참았습니다. 끝까지 내가 예민하고 오해를 했나 하고 참았습니다. 다음날입니다. 운동회는 계속됩니다. (코로나 때문에 애들이 어디를 안 갑니다. 하루종일 운동회입니다. 차후에 코로나 1단계로 내려가서인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애들이 어린이집인지 가는거 같았고 그나마 낮에는 조용합니다. 아 저는 개인사업을 하고 있어서 평일 낮에도 집에서 재택일할때가 많습니다.) 이대로는 안되겠다. 올라갔습니다.

문앞에서 10분을 서있었습니다. 현관문안에서 운동회중입니다. 확실하게 하기 위해 다음날도 올라갔습니다. 10분동안 들었습니다. 운동회중입니다. 그 다음날까지 확인했습니다. 운동회중입니다. 와이프랑 핸드폰으로 확인까지 했습니다.

현관문안에서 애들이 뛰면 와이프가 그순간 쿵쿵거린다고 핸드폰으로 확인해 줬습니다. 배신감과 분노감, 그리고 여러 감정이 뒤섞여 폭풍처럼 휘몰아 칩니다. 여기서 내가 직접 말하면 큰 싸움이 나겠다 싶었습니다. 내려갔습니다. 계속 싸우지 말라던 와이프도 이제는 정말 못 참겠다고 미치겠다고 합니다. 다음날 또 운동회. 내가 올라가서는 큰 싸움이 날거 같아서 112에 전화했습니다. 제발 좀 도와달라고. 경찰분들이 외면합니다. 층간소음은 개입할수 있는 사건이 아니랍니다. 제가 한번더 요청드렸습니다. 한달이 넘게 괴롭힘 당하고 있다고 지금 제가 올라가면 칼들고 올라갈거 같다고 제발 좀 도와달라고 부탁드립니다. 동네 지구대에 연결해 주셨습니다. 경찰관님께서 이건 어쩔수 없다고 출동사항이 아니라 하십니다. 한번만 도와달라고 제발 좀 도와달라고 내가 피해자인데도 도와달라고 사정사정했습니다. 그리고는 우여곡절끝에 경찰관들이 오셨습니다. 이렇게까지 하는거에 미안함도 느꼈습니다. 그래도 이제는 안된다. 더이상은 못 참겠다는 심정으로 경찰분들께 그동안의 일을 말씀드리며 제발 조용히좀 시켜달라고 간곡히 호소했습니다. 경찰분들이 싸움나니까 저는 올라오지 말라고 하시고 위에 올라가셨습니다. 밑에서 상황을 보던 저는 절망에 빠졌습니다. 사실 보통분들은 경찰을 보기만 해도 겁나는게 사실 아닙니까? 윗집사람들은 당당했습니다. 경찰에게까지 이 아파트 원래 층간소음이 심하다. 어쩔수 없다.. 죄송합니다나 미안합니다가 먼저 나올지 알았던 저는 정말 큰 충격에 빠졌습니다. 경찰을 보고 겁도 안내고 아파트 문제이니 우리는 계속 뛰겠다. 애들 기죽일수 없다고 당당하게 나오는 윗집인간들의 뻔뻔함에 경악했고 정말 직업이 궁금합니다.. 저는 사실 그당당함에 굉장히 힘있고 빽있는 엘리트 직업의 인성은 말종된 안하무인의 그런 인간들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이번 사건에서 그들이 쓴글을 읽고 굉장히 바르고 착한 아주 평범한 가족인것 마냥 처음부터 끝까지 거짓말을 태연히 싸지르는 것에 더욱 더 놀랐습니다. 경찰님들로도 해결이 안 됐습니다. 오히려 경찰분들이 윗집이랑 말을 나누어본후 저희가 그동안 얼마나 고생했는지 알겠다는듯 세상에 말이 안 통하고 자기만 아는 이기적인 사람들이 있다고 층간소음 문제는 본인들도 처벌조항이 없다고 어쩔수 없다고 저희한테 좋게 생각하시고 참으시라고 위로만 남겨주시곤 가셨습니다.

다음날입니다. 일말의 희망은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대한민국 공권력이 경고를 하고 갔는데 신경쓰지 않을까..운동회가 시작됩니다. 눈물이 났습니다. 이때 처음으로 어렵게 이사온 집에서 피해자인 내가 쫒겨 나겠구나 극한의 절망을 했습니다.

경찰분들이 알려주신 이웃사이센터란 곳에 부탁을 드렸습니다. 제가 예전에 송사에 휘말려서 검찰청이랑 법원을 다녀본적이 있어서 이런 공공기관에 전화하는거 자체가 굉장히 두렵습니다. 그런데도 경찰님께 부탁을 했고 이웃센타에 의뢰하면서 많이 울었습니다. 그후로 이웃센터에서 윗집으로 공문도 보내주셨고 관리사무소에서는 저희를 위로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윗집에서 한번 저희를 찾아뵙고 대화를 통해서 좋게 좋게 지낼수 있도록 말씀해 놓았다고 소장님께서 말해 주셨습니다.

윗집은 우리집에 오지 않습니다. 복수하며 더 뜁니다. 요즘 상태는 감히 경찰에 신고를 하고 이웃센터에 신고를 했냐고 보복으로 더 뜁니다. 밤에 개의치 않고 집안일을 벌입니다.

 

저 어렸을때부터 가난했습니다. 이 아파트에 이사오기 전에도 엘리베이터없는 아파트, 엘리베이터없는 빌라, 가족들이나 LH에 돈빌려가며 남의 도움으로만 집을 구했고 어렵게 살았습니다. 그렇게 성실히 돈 모아서 처음으로 남의 도움이 아닌 저희 부부 이름으로 캐피탈아닌 정식 은행에서 전세대출받아서 전세인 이 아파트로 이사오며 뛸뜻이 행복해 했습니다. 2주전에 딸도 태어났습니다. 그렇게 어렵게 이집에 온후로 인생이 절망으로 바뀌었습니다. 그전에도 항상 공동주택에 살았고 그중에 한번은 유난히 시끄러운 윗집이 걸린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윗집인간들처럼 매일매일 운동회에다 안하무인에 입만 열면 거짓말을 일삼는 집은 처음입니다. 수도 없이 울었습니다.

저는 이사오고 열흘정도 지난후 윗집에 올라갈때나 관리소에 요청할때도 경찰에 요청할때도 이웃센터에 요청할때도 언제나 요구사항은 똑같았습니다. 아이들이 있으니 이해한다. 낮부터 저녁까지는 전쟁을 벌여도 참겠다. 저도 곧 딸이 태어나기에 저 이쁜 어린 아이들이 얼마나 뛰고 놀고 싶겠습니까. 다만 우리의 인생도 소중하니 밤9시부터 아침9까지만 애들을 조용히 시켜주고 본인들도 집안일을 낮에 해달라. 이게 그렇게 무리한 부탁입니까? 아이들 기죽는 것이 남의 가정을 지옥에 빠뜨리고 어렵게 이사온집에서 쫒아내는 것보다 중요한 일입니까? 요즘 이사를 찾아보는데 모두 아시다시피 전세값 폭등으로 전세집이 없습니다. 진짜 정신과에 가서 상담이라도 받으며 펑펑 울고 싶습니다. 그런데 제가 울면 저보다 더 여리고 겁많은 와이프는 더 펑펑 울고 임신중인 아내도 문제가 생길까 싶어 울지도 못했습니다. 그런데도 임신중인 와이프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았습니다. 건강하고 평온해야만 하는 뱃속의 아이한테 정말 미안합니다.

자살하고 싶었습니다. 칼들고 올라가고 싶었습니다. 왜 살인나는지 이유도 정확하게 알았습니다. 하지만 우리 와이프와 어린 딸이 있는데 감옥가는 것도 두렵고 싸움도 못하고 남을 찌를 용기도 없습니다. 윗집 아이들도 부모의 교육이 문제일 뿐인데 어디가서 교통사고라도 나서 애들이 다 죽어버렸으면 하고 생각하는 제 자신이 정말  무서웠습니다. 윗집인간들은 어떻게 이러한 일을 겪고도 별거 아닌 헤프닝을 겪은 것처럼 거짓말할수 있을까요. 정말 세상은 넓고 나와는 다른 사람들이 많은가 봅니다.

제가 이글을 쓴 이유는 윗집의 거짓말에 정말 분노가 끓어올랐고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중 아랫집에서한번이라도 올라오셨던 집이 있다면 그 집은 그 한번이 시끄러워서 올라온게 아닌 속으로 수천번을 참고 참아서 싸움이 날까두려움을 넘고 넘어서 어렵게 올라왔다는 것을 단 한번이라도 생각해 주셨음하고 제발 좀 층간소음이 뭐 대수냐고 생각하지 말아달라고 간곡히 부탁드리는 마음으로 글을 적습니다.

만약 이 글에 윗집에서 했다고 제가 글로 쓴 행동 중 단 한가지라도 거짓이 있다면 저희집 9층인데 그날로 바로 베란다 창문밖으로 뛰겠습니다. 원하시면 누구든 제가 받아들일테니 저희집에 오셔서 3일만 같이 지내보시고 제가 좀 예민하고 유난스럽다고 말씀하시는 분이 한분만 계셔도 뛰겠습니다. 전 국민께 약속합니다.

 대충 요약: 저것들이 하는 말은 거짓말이다! 내가 고통받고 있는데 어찌 저런 거짓말을 하느냐

3. 아랫집 동생 등판(12.02)

더보기

이번 똥테러세대 아랫집 세입자의 동생입니다.

제가 오빠로 부터 이야기를 듣고 화가나서 가만히 있을수 없어서 몇자 적고자 가입했습니다.

두서없더라도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우선 저는 아이둘을 키우는 엄마입니다. 그 점을 알려드리고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저희 오빠가 어렵게 장만한 돈으로 해당아파트 전세를 들어가서 이사하고 난 다음날 저와 제어머니 제 두아이와 함께 오빠네를 갔습니다.

새로태어날 조카와 함께살 집은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넓고 전망도 좋고 저는 진심으로 축하해주었습니다. 

그런데 가만히 있다보니, 윗집에서 우당탕탕소리가 계속 나더군요.

그래서 공사를 하나 했습니다. 

한두시간을 지나도 조용해지지않자 저희 아이들도 이 아파트에서는 뛰어도 되냐고 물어보아 안된다고 하고 윗집으로 가서 양해를 구했습니다. 이미 계단으로 올라가는데도 소리가 다 들리더군요.

총인종을 누르고 아랫집이라고 너무 많이 시끄러우니 조금만 조용히 해달라고 양해를 구했지만 돌아오는 답은 "저희 아닌데요?" 였습니다. 

저도 아이를 키우는 입장으로 머쓱하고 민망해서 그런가보다 그래도 이야기했으니 조심해주시겠지하고 내려가서 오빠에게 아니라고 한다 아이를 키우는것 같으니 낮에는 양해를 조금 해줘야할듯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아이들이란게 아무리 부모가 이야기를 해도 안되는게 아이들이라서 저도 아이를 키우는 입장으로 아파트 살때 항상 죄송하다는 말을 달고살고 층간소음 매트를 깔고 살았었습니다. 그래도 8시부터는 조심시켜 아이들은 아파트에서는 8시이후에는 뛰면 안되는구나를 인지할정도로 교육시켰습니다.

처음 간날은 그렇게 마무리했습니다. 

그런데 이후 계속적으로 층간소음이 난다고 새벽까지난다고 하여 이쁜 조카가 태어나고, 한번 가서 자고온적이 있습니다.

저도 아이가 있지만 정말 이런 사람들이 있나 싶었습니다. 아.. 오빠내외가 괜히 말한게 아니구나... 했습니다.

정말 새벽2시30분까지 (조카돌보느라고 깨있어서 정확히 압니다.) 미친듯이 뛰고 떠들고 소음발생시킵니다. 

오죽하면 저희 아이들이 엄마인 저에게 "엄마 위에는 이렇게 뛰는데 왜 우리는 안돼???'이렇게 물을 정도였습니다. 

저는 아이들에게 아파트에서는 뛰면 주변사람들에게 피해가 오니 뛰는게 아니라고 잘못된 행동이라고 알려주자 저희 아이가 하는말이.. "엄마 그럼 윗집에서는 잘못된 행동을 하는데 왜 경찰아저씨가 안 잡아가?"였습니다. 

그리고 "다른사람에게 나쁜행동하면 잡아가는게 경찰아저씨인데 왜??" 이 질문에 엄마로써 아이에게 뭐라해줄말이 없더군요.

아이가 생각해도 윗집이 잘못한건데 제재를 하지못하여 아이에게 알려줄 답이 없고, 그저 글쎼 윗집이 잘못했으니까 이야기해볼께했습니다.

아무리 본인집이라해도 여러사람이 사는 공동주택에서 새벽까지 미친듯이 소음을 발생시키는것은 잘못아닌가요? 

심지어 경찰을 불러도 관련기관에서 공문을 보내도 안하무인의 태도로 일관하면 피해를 입히고있습니다.

저와 어머니꼐서는 처음에 작은방하나가 아이방이라 그런건 아닌가? 오빠의 서재를 다른방으로 옮기면 좀 낫지않을까 했습니다.

그런데 사실은 아니더군요... 온 방을 다 뜁니다. 새벽2시반에 말입니다. 

살면서 이렇게까지 개념이 없는 사람은 본적이 없습니다.

저희가 하루종일 제재하라는것도 아닙니다. 저도 아이를 키워서 오빠에게 아침8시~저녁9시까지는 양해를 해줘야한다고 

아이들은 아무리 이야기해도 말을 안듣는게 아이들이라고 이야기도했습니다.

하지만 새벽2시반은 아니지않습니까??? 심한 피해를 입으면서도 저희오빠는 방법이 없어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살고있었습니다. 갓태어난 조카는 잠도 제대로 못잡니다. 저희오빠가족이 수면피해도 당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이글을 쓰게된 이유는 윗집에서 쓴글로인하여 화가나서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진짜 누군지는 모르겠으나, 윗집에서는 추측으로 자신들이 당한 보복을 마치 저희오빠네가 한것마냥 공기관에 신고하고, 인터넷에 글을 올렸습니다. 

저희오빠가족은 피해입다가 어느날 몰상식한 인간이 되어있었습니다. 

경찰도 어이가 없더군요. 확실한 증거없는상황에서 윗집의 추측만으로 저희오빠를 가해자로 몰아서 검사를하자고 몰아쳤다고 합니다.

이게 말이 되나요?? 제가 얼마전에 뉴스에서 억울한 옥살이를 수십년한 한 아저씨 기사가 생각이 납니다. 

공명정대해야하는 수사기관에서 정확한 증거도 없이 그저 피해자의 이야기만 듣고 관련없는 사람을 가해자 취급을 한다니 속이 뒤집어졌습니다. 그래서 억울하게 옥살이한 사람도 있었구나 했습니다.저희오빠는 이로인하여 억울하게 경찰조사도 받았다고 합니다. 

저희오빠가 왜 하지도않은일로 조사를 받아야하는지 동생으로 너무 화가납니다.

똥테러관련해서 한가지 추측이 저도있으나, 불란을 만들고 싶지않아서 그냥 제 추측으로만 넘기겠습니다. 

하지만 말입니다. 

실제로 그러한 일을 당했다면, 그 세대가 그동안 얼마나 안하무인으로 일관하였을지 심히 짐작이 가는 상황입니다. 

저희 오빠가족에게 하는 행동만 봐도 알수있으니까요. 단 한차례라도 정식으로 사과하지않았고 고치려고 노력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리고, 매트를 깔았다고 하는데 아이있는 입장으로 알수있습니다 그거 층간소음1도 못잡습니다!!!!!!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매트 모르시는것 같으니 알려드리죠!!!

네이버에 층간소음매트만 처도 많이 나오고 "본베베매트"가 층간소음평이 좋으니 알려드리겠습니다. 부디 윗집분들은 도움안되는 매트깔고 깔았다고 하지마시고 제대로된 매트를 깔고 공동주택에서의 기본 예절은 지키셨음 좋겠습니다!!!

윗집의 저격으로 인하여 층간소음 피해자인 저희오빠는 지금 너무나도 고통속에서 지내고있습니다. 

그나마 저희오빠가 올린글에 많은분들이 위로해주셨다고 인터넷에서는 악평만 있는게 아니였다면 위안도 받고있습니다.

저희오빠 글에 위로의글을 올려주신 많은 분들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희오빠가족이 더이상 고통받지않는방법이 있다면 도와주십시요.

저도 더이상 아이있기에 이해해야한다고 말하기도 싫습니다. 더이상 오빠가족이 고통받는걸 참으라고 하기도 싫습니다. 

부디 보배드림여러분꼐서 이 악독하고 안하무인가족에게 어떻게해야 정의의 심판을 내릴수있는지 알려주세요.

법에 저촉되는것은 빼고 부탁드립니다.

제 긴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디 저희오빠가 더이상 고통받지않는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실행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긴글을 읽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마무리하겠습니다.

 

이젠 누구든 글삭튀하면 그놈이 범인인 거시여

근데 뉴스까지 타고나니까 글을 안올리는거 보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했다고 생각하는 듯

무서운 세상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