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즈니스용 스카이프 대화창 오류 해결 방법

IT/PC & 서버 고장

by 그래도널 2020. 9. 1. 14:29

본문

728x90

최근 재택근무로 인하여 메신저를 비즈니스용 스카이프를 사용하게 되었는데

첫날부터 비즈니스용 스카이프가 안된다고 연락이 온다

 

신기하게도 대화창에 아무것도 안뜨고 메시지를 보내도 확인이 안된다.

 

1. Microsoft 답변: 팀스 관리센터에서 확인해보고 재설치 하란다.(뭔말인지 전혀 모르겠다.)

https://answers.microsoft.com/ko-kr/msoffice/forum/all/%EB%B9%84%EC%A7%80%EB%8B%88%EC%8A%A4%EC%9A%A9/7692d19c-34d3-481c-b9a0-1be710350345 

 

비지니스용 skype 대화창 오류 문의

안녕하세요, 현재 롯데정보통신의 직원으로 비지니스용 skype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windows10) 그런데 금일부터 갑자기 대화창을 키면 대화창이 정상동작하지 않습니다. (로그인, 대화상대 목록

answers.microsoft.com

 

2. 시작 -> 설정 -> 앱 및 기능에서 Business Skype for basic 복구 -> 실패

 

3. 시작 -> 설정 -> 앱 및 기능에서 Business Skype for basic 제거 & 재설치 -> 실패

 

위에 3번까지 했는데도 안되어서 뭐가 문제인가 고민하다가 프로그램에 Office2016 Pro Plus가 설치된 것을 확인

(원래 Pro Plus에는 비즈니스 스카이프와 원드라이브가 기본 패키지로 설치된다)

 

4. 시작 -> 설정 -> 앱 및 기능에서 Business Skype for basic 제거

 

5. Microsoft Office Proffesional Plus 2016 수정 -> 기능 추가제거 -> 스카이프 내컴퓨터에서 실행 선택 후 계속

 

6. 재부팅 후 스카이프를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대화창을 쓸 수 있었다.

 

오늘도 한건 해결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