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닌텐도 코리아 고객지원 홈페이지 접속: https://support.nintendo.co.kr/index.do

*온라인 수리접수 클릭 ->https://support.nintendo.co.kr/service

 

2. 온라인 수리접수 페이지로 클릭 ->https://support.nintendo.co.kr/service/guide

3. 온라인 수리접수 ->https://support.nintendo.co.kr/service/private

 

  * 개인정보이용내역 체크 후 동의합니다.

 

4. 기본수리비 부과 안내가 있다. 고장난거 확실하니 넘어가자

5. 수리 기기 선택

조이콘은 지들도 수리로 때운다고 적혀있다. 그러고 보니 예전에 Wii도 흰거 보냈더니 검은거로 보내주더라.

(품질보증이 1년 늘어나니 이게 더 좋긴 하다.)

 

6. 수리로 들어오는 것들 중에 제대로 안알아보고 올리는게 얼마나 많으면 접수전 확인사항이 또 있다.

  * 난 고장난거 맞으니 다음단계 ㄱㄱ

 

7. 또 검사비 안내다... 제발 검사비 든다고 몇번을 쳐 말해야 알아듣냐들?

8. 드디어 접수 페이지다. 항목 잘 입력해서 넣으면 된다. 품질보증기간이내라면 구입 영수증을 사진 첨부하자

전부 등록 했다면 수리배송조회(https://support.nintendo.co.kr/inquiry)에서 아래와 같이 접수를 확인할 수 있다.

9. 등록된 메일에 아래와 같이 메일이 오면 접수 완료

10 이제 수리받을 제품을 잘 포장해서(뽁뽁이나 신문지 넣어서) 우체국에서 아래 주소로 착불로 보내면 된다.

 

              A/S센터 : 14502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평천로 655 부천테크노파크 4단지 402동 503호

잘 도착했다면 위와 같이 물품 도착 메일이 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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