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이던 뭐던 저품질 되면 끝장임(다음 검색이여 안녕)

부업중

by 그래도널 2020. 2. 17. 14:30

본문

728x90

다음에 수차례 문의 하여 답변한 결과

 

Daum 고객센터입니다.


먼저, 앞서 정확하게 확인하여 답변드리지 못한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하게도, 요청하신 블로그는 Daum 검색 품질 정책 및 복합적인 요소들에 의해 노출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어 저희 쪽에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Daum 검색 품질 관리를 위해 일정 기준에 만족하지 않는 블로그의 게시글은 검색 결과에 노출하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사용자에게 미치는 부정적 영향과 불법/스팸/어뷰징(비정상적인 행위)에 대해 복합적인 요소로 검토가 진행되며, 청소년 유해, 스팸/어뷰징(비정상적인 행위), 과도한 광고, 중복, 저작권 위배, 개인정보 노출 게시물 등이 발견될 경우 검색 노출이 제한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품질 정책에 의한 처리 기준 및 규제 방법에 대해서는 자세히 공개해 드릴 수 없어
이 외 추가적인 답변은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 Daum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다. 다음 검색은 내가 뭐 잘못했는지 알려줄 생각도 없고 바꿔줄 생각도 없으니 새로 블로그를 파던가 포기하란다

 

애드센스는 그래도 어떤 포스팅이 문제인지라도 알려줬는데 거참 빡빡하구만

 

왜 블로거 고수님들께서 저품질되면 끝장이라고 하는지 알겠음.

 

문제가 되는 포스팅을 검색에서 날리는게 아니라 그냥 블로그 자체를 날려버림

 

심지어 검색조차 안되게 블로그를 통째로 날림

 

1. 블로그를 새로 파서 글을 새로 등록한다 -> 개노가다 ㅇㅈ

 

2. 그냥 다음검색은 포기한다. -> (근데 다음 애드핏은 잘 돌고 있네?)

 

3. 해줄때까지 문의를 등록한다. -> ??

 

가장 시간이 적게 드는 2번으로 해야겠다. (하루종일 블로그 잡고 있는거도 아니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