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사자 애심(remix) 가사

정보

by 그래도널 2019. 12. 12. 13:52

본문

728x90

 

애심 (Remix)

태사자

 

또다른 사랑 찾아 떠나려하는 거니

아픈가슴만 쓸어안고

모두 추억으로 날려

전부 지워버리는거야

 

차가운 너의 그 뒷모습

이대로 버려진 내모습

언제까지라도 널

사랑할 수밖에 없는 나

 

영원하자던 너의 그약속들이

물거품처럼 사라져버린 후에야

사랑찾아 헤매던 내 바보같은 모습

이대로 견딜수 없어

 

널 너무나 믿었던 내 잘못인걸

이렇게 큰 아픔으로 돌아온거야

비라도 내려 나의 눈물 감춰주렴

담담히 너를 맞이할수 있도록

오 잊지마 우리 사랑얘기를

나는 변하지 않아

영원히 널 사랑해

 

끝나지 않아 너를 향한 내마음

모두 간직하고 있을테니까

그래 그냥 넌 떠나면 돼

 

아무말도 없이

다시 돌아올지 모르니

 

내옆에 너의 빈자리는

내가 지키고 있을게

 

나에게로 돌아와줘

(huh huh huh yeah)

 

(그래 니가 없어도)

(내곁에 없어도)

 

(난 너를 안고있어)

(볼수있어 사랑할수 있어)

 

(너에대한 미련)

(그 앞에서도)

 

(그 수많은 시련들을)

(이겨낼수 있어)

 

(이대로 계속되나봐)

(너를 사랑하니까)

 

(모두 버린후에야)

(난 깨달아)

 

(마음을 사랑을)

(나의 이런 슬픔을)

 

(모두 가져갈수 있겠니)

(huh 영원히@)

 

보고싶다는 말도

사랑한다는 그말도

 

슬픔속에 다 묻어버리고

 

모두 지우려해도

너와의 추억들은

 

내가슴속에 남았어

 

기억해 너와함께

지내왔던 모든날들

 

그리고 나와함께

사랑했던 그 추억들

 

언제나 나의 마음은

너를 지킬테니까

 

가끔 나를 생각하면 돼

 

너의 모든건 내안에서

영원히 함께할수 있어

 

내모든 추억이

너를 지키고 있으니

 

오 잊지마 우리 사랑얘기를

 

나는 변하지 않아

영원히 널 사랑해

 

끝나지 않아 너를 향한 내마음

모두 간직하고 있을테니까

그래 그냥 넌 떠나면 돼

 

아무말도 없이

다시 돌아올지 모르니

 

내옆에 너의 빈자리는

내가 지키고 있을게

 

나에게로 돌아와줘@

 

오 잊지마 우리 사랑얘기를

 

나는 변하지 않아

영원히 널 사랑해

 

또다른 사랑

찾아 떠나려하는 거니

 

아픈가슴만 쓸어안고

모두 추억으로 날려

 

전부 지워버리는거야

 

차가운 너의 그 뒷모습

이대로 버려진 내모습

 

언제까지라도 널

사랑할 수밖에 없는 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