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준연 의원의 소신 지지합니다. - 성평등걸림돌상 같은소리 하고 자빠졌네

사건 사고 모음/숲속각

by 그래도널 2019. 3. 18. 12:02

본문

728x90

일단 '그'여성단체에서 멋대로 준 상의 이름을 보자

"성평등걸림돌상"


상이름부터가 성평들에 걸림돌이 된다는 조롱섞인 장난 짓거리다.

여성 단체라는 것들이 저러고 있다는 것 자체가 웃긴 일인데 홍준연 의원의 패기 보소

조롱에는 조롱으로 답한다 한손으로 받는거 왜이리 간지남?

(이시대의 간지 국회의원 홍준연. jpg)

저 뒤에 아지매들 보소 속으로 개 뿌듯해 하고 있으려나 조롱당하는것도 모르고?


그런데 말이죠. 성평등 걸림돌이라는게 이상하지 않습니까?


홍준연 의원이 어떤 행동을 했길래 성평등 걸림돌 상을 받았을까요?


(출처: 국민일보: )


읭? 최근에 병맛으로 진행되던 그 성매매여성 지원금건 말하는 건가?


자발적 성매매 여성들에게는 세금이 지원돼선 안 된다는 소신을 밝혀 주목을 끌었다. 이제 기초의원이 된지 7개월 된 정치 새내기의 발언은 일파만파의 파문을 일으켰다. 일부 여성단체가 막말이라며 비판했고 민주당 대구시당은 그를 제명했다. 인터넷에선 그를 지지하는 목소리가 높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 최근엔 여성단체로부터 ‘성평등 걸림돌상’을 받았다.

출처: 국민일보


아니 맞는말 아닌가? "자발적" 성매매 여성에게 세금이 지원되면 안된다는 것에 반응을 보이는게 퀘퀘한 냄새가 풍겨온다.


최소한의 확인도 안하고 국민의 혈세를 쓰는것은 문제라고 하는 것이 문제인가?


말 그대로 "성평등걸림돌"이 아니라 "여성 성매매자 꿀세금착복 평등 걸림돌"을 잘못쓴거 아닐까? (여백이 부족해 적지 않는다)


도둑이 제발저린다고 자발적으로 성매매하는 여성까지도 보호하겠다는 여성단체 수준은 ㅉㅉ


거기에 더해서 대구시당은 홍준연 의원을 당적에서 제명했다.....



뭐 임마? 민주당 점점 미쳐가는거 같은데 이런 사람을 당적에서 제명한다고? (중앙당도 제명했다가 사람들이 뭐라하니까 3월 말까지 윤리위에서 검토한다고 함 )


아니 아무리 페미니즘 대통령에 페미니즘 정권이라고하지만 해도 너무하는 것 같다.


자발적 성매매자의 경우 제고할 일말의 가치도 없는게 맞는데 너도나도 왜 엄한사람에게 화살을 돌리는가.(혈세를 그렇게 쓰다가 망한게 한두번이어야지?)


특히 민주당 대구시당은 머리박고 자숙해라 진짜

요즘처럼 민주당 정떨어지는 때가 없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