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다가 호기심에 구입한 핸드립 커피


첨엔 핸드드립인줄 알았는데 핸드립이었네 ?


요런 류 제품의 장점은 핸드드립 커피의 기분을 내면서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는 거지


핸드 믹서로 갈아도 보고 갈린거 사보고 해봤지만 요게 마시기엔 제일 좋은 듯


다만 쓰레기도 많이 나오고 직접 하는거보단 비쌈

(어짜피 장비 지름신 강림하면 거기서 거기)


핸드립 아라비카 원두

케냐 바링고 바리에이션 50개 50개 치고 박스가 왜이리 큰가 싶었는데 열어보니 알겠음

한쪽엔 빵빵한 커피분말이 다른쪽엔 컵이 들어있음


25개 포장으로  컵이 들어있는데 저녀석이 거름망을 해줄녀석임

질소 과충전 과자가 짜증나서 그런가 이녀석의 빵빵함에 왠지 기분이 나쁨

아마도 산화방지를 위한거겠지? 부서지지도 깨지지도 않잖아....

이지컷팅이 되긴하는데 빵빵해서 잘안되면 결국 가위로 잘라야 함

아내 말로는 손으로 잘 되긴 한다고 하니 나만 성격이 급했나 싶지만. ㅋ

박스 뒤의 설명

컵에 올리고 커피 넣고 물 붓고 끝

질소 충전은 빵빵하게 해놨다고 자백 해놨음

뒷면도 안보고 상자를 뜯어서 오해했네 ㅈㅅㅈㅅ

요 컵 바닥에 거름망이 들어있음 사진 왜 안찍었는지는 제 아내에게 물어보셈

등짝 팍팍

빨리 커피를 내려라 남편놈아!

예압

일반적인 머그컵에도 잘 맞는 사이즈

좀 꽉 끼고 내리는게 보이지 않아서 별로긴 하지만 

대략 물 두번 채워서 부으면 맞는거 같음

자주 먹으시려면 투명 텀블러 추천

등짝 더 맞기 전에 어서 내려야지

스틱 뜯어서 커피를 담고

뜨거운 물을 첨에는 살짝 잠길정도만 붓습니다.


핸드드립은 자고로 첨에 살짝 넣어서 원두를 불리고

그다음에 조금씩 넣어서 내리...는게 맞다지만 성질 급한 저와 아내는 그럴시간 없습니다.

콸콸콸

...

...

...


핸드립 커피가 완성 되었습니다.

확실히 향은 좋네요

뭔가 커피내리는 느낌도 나고 

일반 스틱커피도 편하고 좋습니다만 역시 "필"이 안나...


이후 부터는 아내님께서 재탕(?) 삼탕(?????) 까지 해드셨다는...


(재탕 부터는 가루가 거름망을 막아서 그런가 잘 안내려 갑니다.)


시간 날때 콜드드립도 시도해 봐야겠네요.(되려나)


글쓰기 전에 검색해보니 인터넷으로 사는게 더쌈...ㄷㄷ




CJ 오쇼핑: http://app.ac/DjcJF0a53

G 마켓: http://app.ac/bjcJQNa23


이마트몰이 제일 싸긴 하구만....http://app.ac/hjcJQva23(2개 사면 할인해주는데다 30T 짜리도 파니까...)


블로그 이미지

가난한 그래도널

이것 저것 다합니다. 정신머리없는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