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 맛집 예닮 한정식

취미생활/맛집투어

by 그래도널 2019. 2. 8. 07:31

본문

728x90
얼마전 장모님 모시고 예닮 한정식엘 방문 했습니다.

길음에서 한시간 거리에 위치해서 접근성도 나쁘지 않습니다.
명절이라 그런가 사람들이 많지는 않습니다.

아이들 먹을 옛날 불고기 정식이 먼저 나왔습니다. 1인분치고 많아보이는 느낌이 나네요.
보글보글 뜷이다보면 어른들먹을 보리밥정식이 준비됩니다.

호박죽은 달달하니 맛있네요. 죽으로 뱃속을 먼저 달래줍니다.

양배추 동치미 은근 맛이 좋습니다. 첨엔 동치미인지 몰랐음.

감자떡
많이 달지 않고 쫄깃한데 장모님 말론 더 차갑게 해야 쫄깃할거라고 하시네요. 좀 따뜻해서 그런가 찐덕찐덕했음

사과가 곁들어진 샐러드.
해파리낸채 소스를 넣은듯 톡쏘는 맛이 나네요. 으으....

두부김치 +불고기
오오 김치 맛나요 두부도 맛나요.
제 마음엔 이게 메인이었던듯

너도나도아내도 좋아했던 가지튀김
아 왜 집에서 하면 이렇게 안나오지....

도토리묵 대신 나온 잡채
아내는 잡채 싫어한다고 투덜댔지만 다른 사람들은 잘 먹었으니 뭐...

메밀전? 이었나 찍어먹을게 없긴 했지만 바삭하게 잘 부쳐주셨음

된장찌개에 각종나물을 넣어서 보리밥과 비벼먹으면 됩니다.

된장 찌개는 1인 1된장이라 좋네요.

저렴한 가격에 한정식도 먹고 따뜻한 방에서 배부르게 먹고 왔네요.


예닮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384

양주cc근처 피아노폭포 가기 전에 있답니다.

여기서 배부르게 먹고 근처 카페가서 쉬니 하루가 순식간에 사라지는 마법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