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페미]여남최초 아시안게임 여자복싱 금메달~

사건 사고 모음

by 그래도널 2018. 9. 3. 11:58

본문

728x90

여성시대(=페미)에 오연지님이 "여자복싱"사상 첫 금메달을 땃다고 한다.


갓연지님 여남 최초라고 합니다.

여남 최초? 그럼 그냥 복싱을 말하는 건가...

댓글만 읽어보면 아시안게임 복싱에서 오연지 선수가 최초로 금메달을 딴것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남자 복싱은 88년에는 전체급을 석권할정도로 강했고 불과 4년전 아시안게임에서도 신종훈 국가대표가 금을 땄었다...


...

아!!!!

저들은 틀린말을 하지 않았다.


여자복싱에서 여남최초로 금메달... 

맞네...

남자가 여자복싱에 나갈 수 없으니 여남최초 금메달 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괴벨스의(말했다고 했는지 안했는지도 확실하지 않은) 어록


"선동은 문장 한 줄로도 가능하지만 

그것을 반박하려면 수십 장의 문서와 증거가 필요하다

그리고 그것을 반박하려고 할 때면 사람들은 이미 선동당해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